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월피커 게시판

월피커 게시판

파라곤 구입후 문의

Ookami (ip:)
삭제하시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안녕하세요.


지난번에 파라곤 구입후 종종 사용하고


있습니다.


그.. 기둥부분하고 바닥부분  고정하늗게


자꾸 움직이는데... 회전하는건 아니고


바닥부분이 돌지 않도록 깍여있잖습니까..


딱 고정이 안되고 살짝살짝 유격이 있는것처럼


움직이는데..


바닥부분 나사도 조여보고 다 해봤는데


방법이 없는데요..  어떻게 해야하나요..;;;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  • 이창은 2023-05-16 16:43:00 0점
    스팸글 Ookami님 안녕하세요!
    언스페셜티 이창은 매니저입니다.

    지난 3월 머신 월픽 뉴클리어스 파라곤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신 것으로 확인되는데, 제품에 이상이 있어 당황하셨을 것 같습니다.
    해당 월픽 기간 내, 그리고 종료 직후에는 저희가 직접 문의를 해당 업체에 전달 드리지만, 종료 이후 기간이 다소 지나 고객님께서 직접 해당 업체에 문의를 넣으신다면 더 빠른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해당 제품은 제품 발송일 기준 6개월간 무상 수리 워런티가 제공되며, A/S는 파라곤의 한국 공식 수입사인 (주)고메웍스에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.
    문의하실 수 있는 연락처는 아래 남겨 드리니, 직접 문의를 드려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.

    (주)고메웍스 연락처: 031-620-5867

    이외에 추가 문의 사항 있으실 경우, 언스페셜티 몰 문의 또는 채널톡을 통해 남겨 주시면 더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.

  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. 감사합니다 :)
  • Ookami 2023-05-17 14:24:00 0점
    스팸글 어제부터 연락중인데..
    통화가 전혀 안되네요..
  • 이창은 2023-05-19 17:11:00 0점
    스팸글 확인이 늦어져 죄송합니다.

    고객님께서 유선으로 말씀해 주신 것처럼, 고메웍스와 다시 연락이 닿으셔서 A/S 절차 진행 중이신 것으로 확인했습니다.
    이후 혹시 문의가 있으실 경우, 언스페셜티 몰 문의 또는 채널톡을 통해 남겨 주시면 더 빠르게 조치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!
  • Ookami 2023-05-26 23:23:00 0점
    스팸글 정말 너무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
    문제없이 해결했습니다.
    직접 전화도 해주시고..
    신경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~^^
  • 이창은 2023-05-27 13:11:00 0점
    스팸글 해결되셨다니 다행입니다!

  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. 감사합니다 :)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작성

댓글 작성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 문자를 대소문자 구분해서 공백없이 입력해 주세요.

죄송합니다.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SEARCH
검색